•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상세검색

김용준 기자에 대한 전체 검색결과는 0건 입니다.

검색어

전체  제목 제목+본문 작성자

날짜  ~

뉴스 검색결과

김용준 기자에 대한 뉴스 검색결과는 1853 건 입니다.

소코도모, 첫 EP '대세 피처링' 다 모였다

2019-12-06 10:22

일명 '미친 천재'라 불리는 래퍼 소코도모가 첫 EP로 리스너들을 찾는다.소코도모(sokodomo)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EP 'WWW.Ⅲ'를 발표한다.첫 EP 'WWW.Ⅲ'에는 총 일곱 곡이 담긴다.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가 프로듀싱 한 타이틀곡 'TOO MUCH (feat.Qim Isle)'를 비롯해 유니크한 감성을 그려낸 노래들이 수록됐다.특히 이전부터 소코도모와 최상의 호흡을 자랑한 프로듀서 sesåme(세사미). 그와 소코도모가 다시 만난 'NINJA MODE'와 'GO HOME (feat. LáPamasaka)' 역시 'WWW.Ⅲ'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West Side Cling(W.S.C) feat. Ugly Duck (prod.BOYCOLD)', 'BIKE feat. KIRIN (prod.Bronze)', 'WANT LOVE? feat. SUMIN (prod. sesåme)', 'Good Life (prod. SOMDEF)'까지 뛰어난 실력을 가진 프로듀서, 피처링 진과 함께 독특하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EP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소코도모는 이번 'WWW.Ⅲ'에 관해 "우리들의 삶은 '경쟁'이 아닌 '전쟁'인 것 같다"며 "각 트랙마다 24시간 중 대표하는 시간이 있게끔 만들었다. 하지만 그 순서에 상관없이, 리스너 분들의 마음이 가는 데로 들어주시면 좋겠다"는 코멘트를 전했다.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그가 '2819년 소코도모의 정신세계'를 담아냈다는 첫 EP에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한편, 소코도모의 첫 번째 EP 'WWW.Ⅲ'는 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CD로도 만날 수 있다.

박지원, 웹드라마 '겨울방학'으로 시청자 만난다

2019-12-06 10:21

배우 박지원이 화제의 웹드라마 '겨울방학' (기획, 제작: 렛 스튜디오)주연으로 발탁됐다.6일 배우앤배움EnM에 따르면 박지원은 웹드라마 '겨울방학'에 한수아 역으로 출연한다.'겨울방학'은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이 맡은 한수아는 서은재(서성혁 분) 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다. 모의고사 1등을 할만큼 공부도 잘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한수아는 전학 오자마자 학교의 주목을 받게 되는 캐릭터다.특히 박지원은 한수아 역 오디션에서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는 후문. 이에 박지원과 그가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박지원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여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여름방학' 다음 이야기에 출연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식구분들의 조언과 응원이 큰 힘이 됐던 것 같다"며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인 만큼, 저도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박지원이 한수아를 연기하기 위해 체중 감량을 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연기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박지원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박지원·서성혁·조영인의 '겨울방학'은 오는 2020년 1월 10일,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윤형빈 정경미, '메이크어위시' 난치병 어린이 돕는다

2019-12-06 10:20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메이크어위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6일 "지난 5일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메이크어위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앞으로 난치병 아동들의 지속적인 소원 성취와 난치병 인식 개선 등의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홍보대사 위촉 이후 이날 서울시 강남구 푸르덴셜타워에서 열린 메이크어위시 자선 바자회 '위시마켓'에 참석해 행사 취지와 의의를 널리 알렸으며, 럭키 박스를 완판시키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라고 덧붙였다. 메이크어위시는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에 걸려 투병 중인 아동(만 3세~18세)의 소원을 이뤄 주는 일을 목표로 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다. 오랜 투병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아동들에게 소원 성취를 통해 투병 의지를 강화하고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도모한다는 취지에서 꾸준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앞서 윤형빈이 이끄는 윤소그룹은 희귀 난치병에 걸려 투병 중인 아동들과 가족, 봉사자들에게 웃음으로 희망을 선물하고자 이들을 오는 7일 개막하는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 초대했다.'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종로구 성균관 새천년홀에서 펼쳐지는 릴레이 개그 공연이다. 이수근을 필두로 박성호, 윤형빈, 김재욱, 이종훈, 정경미, 김경아, 김원효, 정범균, 조승희 등 여러 인기 개그맨이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을 준비 중이다.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윤형빈은 "메이크어위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라며 "난치병 아동 및 환아가족들에게 희망의 웃음을 전달하고, 이들이 병과 싸워 이겨내는 기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라고 밝혔다.한편, 윤형빈이 이끄는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특히 '개그아이돌' 코쿤을 데뷔 시켜 한일 양국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홍대 윤형빈소극장을 통해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오늘 날씨’ 맑고 건조한 날씨속 올겨울 가장 춥다. 서울 최저 영하 10.5도..미세먼지 ‘보통’,

2019-12-06 07:30

6일 올겨울 가장 추운날이 되겠다. 중부와 경북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 아침 기온이 -10,5도까지 뚝 떨어졌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기상청은 ‘오늘 날씨 예보’를 통해 “전국이 맑은 가운데, 중부와 경북 내륙에 한파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10도가량 크게 떨어져 올 겨울 가장 추운날씨를 보이겠다”고 예보했다. 오전 7시 현재 강원도 철원 김화읍의 기온이 -19.1도로 전국에서 가장 낮고, 대관령 -15.5도, 파주 -14.5도, 대전 -8도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낮에도 찬 바람이 불며 체감온도가 영하권을 맴도는 곳이 많겠다. 낮최고 기온은 서울 1도, 대전과 광주 4도, 부산 7도로 예년보다 3~6도가량 낮겠다. 날씨는 전국적으로 쾌청하겠다. 다만, 수도권과 동쪽 곳곳으로는 갈수록 건조특보가 확대되고 있어서 화재 예방에 주의를 기울여야겠다. 이번 주말에도 영하권의 추위는 계속되겠다. 대설인 내일(7일)은 서울 등 중서부 지방에 1cm 안팎의 눈이나 비가 조금 오겠지만, 휴일에는 다시 맑은 하늘을 회복하겠다. 다음 주는 이번 주보다는 겨울 추위가 조금 덜하겠다. 전국의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에서 '좋음' 단계다. 외부제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