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상세검색

김용준 기자에 대한 전체 검색결과는 0건 입니다.

검색어

전체  제목 제목+본문 작성자

날짜  ~

뉴스 검색결과

김용준 기자에 대한 뉴스 검색결과는 2556 건 입니다.

‘우아한 가(家)’ 종영, 배종옥 뜻깊은 종영 소감 밝혀

2019-10-17 15:22

‘우아한 가(家)’ 배종옥이 종영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배종옥은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에서 MC그룹을 쥐락펴락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매회 독보적인 한제국 역을 맡고 있는 가운데, 몇 장의 스틸과 함께 종영소감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스틸 속 배종옥은 지난 6개월간 동고동락하며 지내온 한제국의 방에서 각양각색의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함께 공개된 종영 소감에서는 “한제국 역할을 맡은 배종옥입니다. 벌써 16부 촬영이 끝나다니 감회가 새롭네요”라고 시작했다. 그러면서 “드라마를 하다 보면 늘 시작과 끝이 있었지만, 이 드라마는 특히나 애정이 많았던 작품이었습니다. 저희 작품을 사랑해 주셨던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희 드라마는 각자 각자 요소 요소에서 제 역할을 200% 이상 발휘했던 모든 사람들의 사랑과 애정으로 만들어졌던 작품이었습니다. 그 안에서 참 많은 시간 행복했고, 오랫동안 이 작품을 기억에서 지우지 못할 거 같습니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많은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요. 다음 번에는 더 멋진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말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MBN-드라맥스 ‘우아한가(家)’는 17일 오후 11시에 마지막 방송된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재엽의 ‘김재엽&전압탕’ 강남점에 ‘힙합의 역사’ 조피디가 간 이유는?

2019-10-17 11:55

한국 힙합 1세대이자, 제작자로 성가를 높이고 있는 조피디와 국가대표 유도금메달리스트 김재엽 동서울대교수가 만났다. 이들은 10월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청역 ‘김재엽&전압탕’본점에서 만나 약 1시간이상 정감어린 덕담과 응원을 보내며 한국 스포츠계와 연예계의 의미있는 순간들을 이야기했다. 이들의 만남은 스포츠 거장과 연예계 젊은 실력자의 만남이라는데에 큰 의미가 있었다. ‘김재엽&전압탕’은 ‘국가대표 충초소’를 원료로 만들어낸 보양제재 ‘코디세핀’를 기본으로 오리와 각종 약재를 넣어 끊인 건강보양식으로 ‘전압탕’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조피디는 88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동서울대교수의 새로운 도전에 큰 성원을 보내며, “강남구청역 인근의 ‘김재엽&전압탕’이 스포츠계와 연예계의 좋은 만남의 장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애기했다. 김재엽교수도 “국가대표 충초소는 최근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건강브랜드를 만들어낸 충초소가 전압탕의 기본으로 그 성가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조피디의 아이돌들에게 ‘김재엽&전압탕’를 수시로 공급, 또 다른 BTS가 나올수 있도록 하겠다”고 환대했다. 한편, 국가대표 충초소의 충초소를 활용한 전압탕은 가을을 맞아 도시민들의 한끼 보양식으로 서울 강남에 직영점을 오픈한 채, 점차 그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조피디(맨왼쪽)와 김재엽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사진중앙)이 만나서 덕담을 나눴다.외부제공

‘오늘 날씨’ 전국 구름 많고 일교차 크다. 낮에는 포근, 아침 안개 조심…미세먼지 좋음.

2019-10-17 07:15

17일 전국에 구름이 끼고 오전에는 안개도 많이 낀다. 기온은 전날과 비슷하겠다. 단 오전과 오후 일교차가 매우 크니 건강에 조심해야 한다. 미세먼지는 좋음. 기상청은 ‘오늘 날씨 예보’를 통해 “오늘은 완연한 가을 날씨로 내륙과 산지는 일교차가 15도 안팎까지 벌어지겠다. 내륙을 중심으로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지기도 하겠고, 중부내륙과 산지 등은 영하권까지 떨어지겠다”면서 “건강은 물론 농작물 관리에도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오전 서울 기온은 11.2도, 부산은 14.5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아졌다. 하지만 낮기온은 서울이 20도, 대전과 전주, 대구 21도, 부산 22도, 제주 21도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아침에는 전국적으로 안개에 조심해야 한다. 오늘까지 남해안은 만조 때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 앞바다가 0.5~1.0m, 남해·동해 앞바다가 0.5~2.0m 높이로 일겠다. 먼바다의 파고는 서해 0.5~2.0m, 남해·동해 0.5~2.5m로 각각 예보됐다. 내일은 전국 곳곳에 비 소식이 있지만, 서울의 낮 기온이 23도로 당분간 평년보다 포근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다. 당분간 전국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금요일 영동과 영남, 제주도에만 비가 오겠다 17일 전국에 구름이 끼고 오전에는 안개도 많이 낀다. 외부제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