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건강한 대형견 분양 가능한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 인기

세계 42종 대형견 한 자리에.. 자체 번식 분양 시스템 바탕으로 완벽한 건강/혈통관리 진행

입력 2015-10-22 10:17

 

BR

 

애견샵에서 분양 받은 애견이 하루 아침에 운명을 달리하는 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면서 반려견을 분양 받은 소비자와 애견샵 간의 마찰이 계속되고 있다. 반려견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적지 않은데다가 가족으로 맞아들인 애견이 잘못되면 마음의 상처를 입기 때문에 반려견을 분양 받기 전에는 충분한 심사숙고를 거쳐야 하며 준비가 다 되었다면 믿을 만한 곳을 통해 반려견을 분양 받는 것이 좋다. 

 

특히 대형견의 경우 몸집이 큰 만큼 고려해야 할 사항도 적지 않다. 때문에 대형견을 분양 받을 계획이라면 대형견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를 통해 견종의 특성과 성격을 전해 듣고 자신에게 적합한 견종으로 결정해야 한다.

 

최근 대형견 마니아들 가운데에서는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형견 분양은 물론 애견 용품 구입까지 저렴하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국내 대형견 분양 1위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은 세계 42종의 대형견을 한 곳에 모아놓은 국내 유일의 대형견 전문 전시장으로, 1997년 설립 후 약 10만여명의 분양고객을 유치한 바 있으며 현재 양평 본점과 부산점이 각각 운영되고 있다.

 

국내 최고 브리더가 운영하는 전문 켄넬 20여곳, 전국 유명 번식장 30여곳과 연계해 건강한 대형견들을 365일 50%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 시베리안 허스키, 알래스카 말라뮤트, 그레이트 피레이즈 등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견종은 물론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보더콜리, 올드 잉글리쉬 쉽독, 차우차우, 저먼 셰퍼트, 도베르만 핀셔와 흔치 않은 견종인 아메리칸 아키다, 케인 코르소, 롯트 와일러 등 다양한 대형견들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길러져 건강한 자견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분양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분양 후에도 특별한 사후관리와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 대형견 마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양 명소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 양평본점은 국내 및 해외 애견 바이어들이 꼭 거쳐가는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부산대 메인 거리에 위치해 1층~4층까지 총 250평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점 역시 유일한 부산 대형견 전문 분양 매장으로 손꼽힌다.

 

분양 상담은 전화(1688-9554)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sdpark.kr)를 통해 분양견 및 종견과 분양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김보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