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요기요 “집에서 야구 볼 땐 풍선 대신 치킨 드세요”

입력 2017-04-24 09:32

ㅇ
최근 프로야구를 감상하며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요기요가 인기 치킨 브랜드와 함께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요기요
배달음식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는 인기 치킨 브랜드와 함께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총 7개의 인기 치킨 브랜드가 참가해 매일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별 할인 브랜드는 △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bhc, BBQ, 또래오래, 처갓집양념치킨 △화요일 티바두마리치킨, bhc, BBQ, 또래오래, 처갓집양념치킨 △수요일 티바두마리치킨, bhc, BBQ, 또래오래, 처갓집양념치킨 △목요일 멕시카나, 티바두마리치킨, bhc, BBQ, 또래오래, 처갓집양념치킨 △금요일 티바두마리치킨, bhc, BBQ, 또래오래, 처갓집양념치킨 △토요일 옛날통닭, 티바두마리치킨, bhc △일요일 옛날통닭, 티바두마리치킨, bhc다. 각 브랜드 별 할인 금액은 요기요 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요기요에서 처음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페이코 첫 결제 시에는 3500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이번 인기치킨대전 이벤트 기간에 치킨 주문 시 하루 최대 1만 1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연고은 요기요 마케팅총괄이사는 “요기요는 할인혜택 제공 등 모든 분야에 주문 데이터를 활용한다”며 “이번 이벤트 역시 프로야구 개막 후 치킨의 주문량이 큰 폭으로 늘었다는 점을 고려, 소비자들이 치킨을 조금이라도 합리적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영훈 기자 han00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