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비바100] 그루밍족이 선택한 완소 뷰티 아이템

입력 2017-06-23 07:00
신문게재 2017-06-23 13면

 

ㄴ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아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그루밍족(Grooming族)이 늘고 있다. 남성들의 외모 관리가 보편화되면서 비비크림, 피부진정 제품, 피지케어, 미백과 주름개선 등 그루밍족을 겨냥한 화장품도 다양해지고 있다. 본격적인 그루밍족이 되지는 못하더라도 최근 변화하는 트렌드를 잡을 수 있는 남성용 완소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매끄러운 피부 위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 

clip20170621170840
동인비현 유액

CNP 차앤박화장품의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는 강한 태양열에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는 저자극 미스트 제품이다.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에는 시원한 자일리톨 성분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타우린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비타민 B·C·E 세 가지 성분이 더해져 여름철 소홀해지기 쉬운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돕는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거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동인비의 ‘동인비현 유액’은 높은 온도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한 요즘 피부 유연감을 높여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남성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특히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유액이 피부에 감기듯 밀착돼 피부를 정돈해주어 여름철 피지로 인해 고민이 있었던 남성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비오템 옴므가 선보인 ‘탄산 수분 로션’은 피부에 즉각적인 상쾌함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상쾌하게 터지는 스파클링 젤 텍스처의 모이스춰라이저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 피부에 즉각적인 신선함과 상쾌함을 전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젤 제형이 빠르게 물로 변화하여 스킨처럼 산뜻하게 흡수되며 마무리는 로션처럼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갖가지 기능을 한데 모아… 올인원 화장품
clip20170621170852
시세이도 맨 하이드로 마스터 젤

 

시세이도의 ‘시세이도 맨 하이드로 마스터 젤’은 과다한 피지, 넓은 모공 등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를 갖는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아로마 에센스 향으로 상쾌함과 촉촉함을 선사하며 작약 뿌리 추출물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즉각적인 수분감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가져다주는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루블랑의 ‘멀티레이어 포뮬러’는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토탈케어 제품으로 에너지 활력 토탈 부스터로서 기초단계를 한번에 해결해주며 보습과 진정 효과가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를 하나의 제품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라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한다.


◇톤 보정으로 무결점 피부로

 

clip20170621170912
토니모리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

 

토니모리는 남성들을 위한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 기획세트 2종을 선보였다. 남성 메이크업의 핵심 기능인 선 크림과 피부 톤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비비크림과 빈 눈썹을 빠르게 채워 선명한 눈썹을 만들어 주는 아이브로우로 구성됐다.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선비크림’은 선 크림의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한 비비크림의 장점을 동시에 살린 제품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로 야외활동이 잦은 남성들의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며, 그린 쉴드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유니드옴므 다이나믹 아이브로우’는 한국 남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01 내추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공간을 채워주고 내장된 브러시를 눈썹 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주면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스킨푸드의 ‘얼그레이 비비크림 SPF50+ PA++++’는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가 가능한 3중 기능성의 그루밍 아이템이다. 홍차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칙칙하고 푸석한 남성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비비크림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비롯해 미백과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으로, 실키한 사용감과 내추럴한 발색이 남성들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에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김보라 기자 bora669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