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국내 유일의 여성전문 전시회 Women's Fair,10월 20일부터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

입력 2017-07-26 09:40

민간 주최사인 GFC/더오션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질병관리본부, 건강한여성재단,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여성전문 전시회 Women‘s Fair가 2017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보도자료
이번 Women’s Fair는 ‘인생여전’ (내 인생 최고의 여성전시회)라는 슬로건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여성들의 건강, 안전, 뷰티의 주제로 개최되며, 2만여 명의 여성 관람객 및 바이어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 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성들이 꼭 필요한 5개 카테고리로 진행되며, 여성 관람객의 니즈와 최근 이슈를 반영한 W Medical관, 여성의 안전 /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W Safe/Life관, 여성이라면 놓칠 수 없는 W Beauty관과 함께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재무상담, 여성정책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는 W Smart관, 여성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을 W Food & Living관으로 구성된다.

보도자료_1
우머노믹스(Womenomics)의 주 대상인 여성관람객을 통하여 그들과 직접 대면하면서 상품의 브랜드에 대한 홍보를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성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본 전시회에서는 B2C 뿐 아니라 유통사 초청 1대 1 비즈니스 매칭을 진행하여 새로운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동기간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가 동시 개최되어 세텍 전시장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종합 페스티벌로 기대된다.

보도자료_4
현재 Women‘s Fair의 참가 모집 중이며 참가방법 등 기업 참가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Women’s Fair 사이트에서 확인 또는 Women‘s Fair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