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넥슨, 모바일 기대작 '다크어벤저 3' 출시…흥행기록 세울까

입력 2017-07-27 10:52

다크어벤저 3_국내 정식 출시
다크어벤저3 이미지 (넥슨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기대작 ‘다크어벤저3’(개발사 불리언게임즈)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3는 전 세계 3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콘솔급 액션 연출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 세분화된 커스터마이징 등을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케네스’(전사), ‘벨라’(마법사), ‘헥터’(버서커) 등 3종의 캐릭터를 최대 60레벨까지 육성시킬 수 있다. 총 19 챕터의 ‘스토리 모드’와 180종의 스테이지, ‘골드 던전’, ‘요일 던전’을 비롯해 ‘협동 모드’, 1대1, 3대3 ‘대전 모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출시 버전을 통해 ‘온천’, ‘낚시’ 등 휴식을 즐기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콘텐츠를 첫 선보인다.

넥슨은 다크어벤저3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23일까지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7일간 아이템을 지급하며, 8월2일까지 길드에 가입한 유저에게는 3만 골드를 제공한다. 지정된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빛나는 보물함’, ‘모험 열쇠’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8월22일까지 행사 판매처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경우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8월1~31일까지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에 방문하거나 ‘세븐일레븐’ 행사 도시락을 구매할 경우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등 제휴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한다.

지봉철 기자 Janu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