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방문 운동 매칭 플랫폼 ‘테이크아웃타임’으로 집에서 요가 배우자

입력 2017-09-19 16:09

19

 

최근 요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이나 서적 등에서 요가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따라 하다가는 자칫하면 무리한 운동이 될 수 있으니, 전문강사의 도움을 받아 배워보는 것이 좋다.

 

방문 운동 매칭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인 ‘테이크아웃타임’은 위와 출산을 준비하는 임산부, 출산 후 건강 회복과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이 필요한 여성 등 운동 약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운동법과 전문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다. 피트니스센터를 방문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운동약자들에게 특히 적합한 서비스로, 각 고객들의 요구에 충족하는 운동, 피트니스를 전문 강사가 직접 1:1 맞춤지도로 진행하고 있다.

 

‘테이크아웃타임’의 서비스는 PC나 모바일로 ‘테이크아웃타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이 원하는 운동 종목을 선택해 강습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강습 신청서 작성 후 마지막으로 강습을 받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게 되면 고객이 선택한 장소와 가까운 ‘테이크아웃타임’ 트레이너들의 제안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제안서에는 트레이너들의 이력이나 운동 방법, 커리큘럼, 비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강사와 트레이닝을 진행하면 된다.

 

‘테이크아웃타임’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 헬스 PT, 발레 피트니스 등의 성인 운동과 키 성장 체조, 키즈 축구, 키즈 농구, 키즈 줄넘기와 같은 아동 운동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요가와 필라테스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좋은 운동법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남성 고객들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고 ‘테이크아웃타임’ 측은 말했다.

 

‘테이크아웃타임’의 매칭 서비스를 3개월째 이용하고 있는 송미연 씨는 “주변 엄마들의 권유로 요가와 필라테스를 받아보게 됐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운동할 수 있어 꾸준히 할 수 있어 좋고, 내 몸 상태에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운동할 수 있어 몸매와 자세 교정에 효과가 뛰어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방문 운동 매칭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트레이너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제안서를 제출할 때마다 1100원의 신청료만 지불하면 된다.

 

한편, 방문 운동 매칭 서비스는 방문 운동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력 단절이나 불안정한 일자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운동 전공자나 프리랜서 트레이너들에게도 다양한 형태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과 트레이너 모두에게 유익한 서비스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