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애묘인을 위한 고양이 기분 파악방법 안내

입력 2017-10-12 14:52   수정 2017-10-12 14:52

이승환 콘서트 2017
www.viva100.com
02-123-4567
54

가정에서 반려동물을 기르는 숫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전통적인 반려동물은 강아지였지만 최근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가정도 많다.

 

고양이는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가정에서 기르기 쉽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려묘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도 많아,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에서는 고양이의 기분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고양이는 강아지에 비해 차분하고 조용하지만, 나름대로 현재 느끼는 감정과 건강상태까지 여러 수단으로 드러내고 있다.

 

고양이는 크게 우는 일이 드물고, 아픈 내색을 좀처럼 하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의 건강상태는 주인이 먼저 파악해야 한다. 고양이의 동공은 건강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영향을 미치며 건강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따라서 눈을 자주 긁거나 눈곱이 껴 있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으로 고양이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만약 고양이 눈의 흰자가 노란색을 띄는 경우 병원에 즉시 방문해야 한다.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에서는 “고양이를 분양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아졌지만 고양이를 잘 기르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아 고양이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등 반려묘를 기르는 데에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라고 말했다.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은 애묘인들을 위해 고양이를 분양 받은 직후에도 지속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24시간 온라인 상담이 가능해 위급한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적인 건강검진을 마친 고양이를 분양하고 있다.

 

또한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품종 반려묘도 준비되어 있어 고양이 분양 시 선택 폭이 넓다.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은 현재 서울본점과 강남, 노원, 의정부, 분당, 부산에 매장이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분양이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이승환 콘서트 2017
www.viva100.com
02-123-4567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