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수지, ‘박진영의 파티피플’서 치명적 섹시 댄스…“이런 모습 처음”

입력 2017-10-12 16:48   수정 2017-10-12 17:59

noname01
수지가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박진영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JYP)

 

수지가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박진영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수지는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SBS TV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프로그램 MC인 박진영과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은 “수지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스승과 제자의 만남이 성사됐다”며 “사전 녹화에서 둘은 사석을 방불케 하는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고 12일 전했다.

이날 수지가 박진영이 만든 노래 ‘안부’를 듀엣으로 청하자 박진영은 “가수로서 이 노래를 불러보는 건 처음”이라면서도 사전 연습도 없이 즉석에서 수지와 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특히 수지는 이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댄스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진영이 만든 노래 ‘안부’를 박진영과 함께 부른다.

이전의 솔로 앨범을 통해 서정적이고 감수성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수지는 ‘박진영의 파티피플’을 통해 섹시, 힙합, 걸크러쉬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댄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ㅎ
수지가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박진영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JYP)

 

제작진은 “사전 연습도 없이 현장에서 진행된 즉석 라이브에서 두 사람은 순식간에 노래에 빠져들어 찰떡같은 호흡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영은 16일 정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와 발라드 듀엣곡을 발표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지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물오른 연기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견인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이와 함께 11일에는 드라마 OST인 ‘I love you boy’ 음원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의 재능도 한껏 빛내고 있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