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쇼핑몰 2DITOR 안경테, 2~4만원대 가벼운 에어(AIR)동글이 티타늄 안경테 신제품 판매 진행

입력 2017-10-19 16:07

56

 

고급 소재 사용 아이웨어 브랜드 '2DITOR 안경 쇼핑몰'에서 2017 하반기 가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동글이 티타늄 안경테를 출시했다.

 

특유의 가볍고 편안한 티타늄 소재는 무게가 가볍고 트렌디한 디자인, 거기에 심플한 라인까지 내놓으면서 아이웨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 안경 전문 2DITOR에서 선보이는2~4만원대 티타늄 시리즈는 안경사가 기획부터 제조까지 참여,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안경의 기능성까지 높였다.

 

특히 베타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 4만원대 제품은 6g이라는 가벼움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2DITOR 에서는 이외에도 스퀘어 프레임부터 하금테 안경까지 다양하고 금액이 좋은 유니크한 라인도 선보였다. 

 

현 정치인들이 이번에 국산안경테를 많이 구매하게 된 이후 소비자들도 브랜드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 국산안경테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안경사가 직접 만든 고퀄리티 베타 티타늄 안경, 초경량 가벼운 안경테 제품은 퀄리티,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골고루 갖춘 브랜드로, 저렴한 금액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2DITOR 검색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