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매끈한 라인은 물론 자신감까지 하체지방흡입으로 한번에

입력 2017-10-24 16:48   수정 2017-10-24 16:48

30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리 라인은 허벅지에서 발목까지 슬림하고 매끄럽게 이어지는 11자 라인이다. 여성에게 있어 슬림한 다리 라인은 자신감을 북돋아주며 자존감을 높여준다. 그렇지만 슬림하면서 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갖기란 마음처럼 쉽지 않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예쁜 다리 라인을 위해 계절에 상관없이 365일 꾸준한 다이어트와 체형관리에 힘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20대 직장인 여성 이모씨의 말에 따르면 '여름에는 옷차림이 가벼워져 신경을 썼다면 겨울에는 옷차림이 두꺼워지는 만큼 더 슬림한 라인을 위해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다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열심이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이 들이 다이어트와 체형관리 보다 효과가 좋은 하체지방흡입에 관심을 두고 있다.

 

지방흡입은 원하는 신체부위에 국소적으로 과다하게 축적되어있는 지방조직을 미세한 케뉼라를 이용해 흡입하는 수술이다.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체지방흡입은 단순히 허벅지의 지방만을 빼내는 것이 아니라 허벅지에서 이어지는 엉덩이부터 종아리까지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 진행을 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11자 라인의 슬림하고 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갖을 수 있다.

 

강남구 선릉역에 위치한 듀얼클리닉 정래준 원장은 "하체지방흡입은 다이어트와 체형관리에 비교했을 때 시간, 노력, 성공가능성 등에 장점이 많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라인까지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체지방흡입 유지기간을 높이기 위해서는 수술 후 개인적인 관리 또한 중요하지만 지방흡입을 시행하는 의료기관의 실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며, 지방흡입을 하는 환자의 체형과 지방의 위치, 강도, 피부의 두께와 탄력 등 여러가지의 조건을 고려해 지방흡입이 시행되어야 성공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유원석 기자  mapzzz@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