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선릉역 라피자노스트라, 피자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

입력 2017-11-17 17:15

선릉역 맛집

 

유명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들은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려 먹기도 한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도시 중 한곳인 강남, 그곳에서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이 있다. 그 소문의 중심에 있는 매장 ‘라피자노스트라’ 가 그 주인공이다.

 

라피자노스트라는 우리의피자 라는 뜻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와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선릉역 1번 출구 바로 앞 샹제리제센터 건물 안에 있다. 건물 안에 위치해 있어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곳이었지만 맛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자연스럽게 줄서서 먹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유명 선릉역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라피자노스트라’의 뜻은 매장입구에 가면 가장먼저 보이는 건 바로 웨이팅보드이다. 평소 줄서서 먹는 곳을 입증 하듯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웨이딩보드에 자신의 이름과 방문인원수를 적는 관경을 볼 수 있다. 매장 내부는 이탈리아레스토랑의 느낌으로 주방 안쪽에는 커다란 화덕을 볼 수 있다. 이곳의 주 메뉴인 피자를 화덕에서 구워내어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고 있다.

 

선릉역 맛집 라피자노스트라만의 시그니쳐메뉴인 프레쩨몰로는 오일파스타와 크림파스타의 중간으로 파슬리베이스의 오일파스타이다.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곳만의 매콤하면서 올리브유에 볶아진 탄력 있는 파스타면이 오일에 코딩 되어 있어 씹는 식감 까지도 더하고 있다.

그 외에 씨푸드그라탕, 치즈로제,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고르곤졸라, 아라비아따 등 다양한 로제, 크림, 토마토, 오일베이스의 파스타들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화덕피자인 블루베리치킨 피자 또한 이곳의 인기메뉴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피자의 사이즈도 넉넉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올려주고 있다. 화덕에 구워내어 피자 도우 또한 쫄깃하고 피자토핑도 넉넉히 올려져 있어 ‘맛집’ 다운 맛과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점심메뉴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선릉역 근처 직장인들의 호주머니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과 퀄리티 높은 맛으로 선릉역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항상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