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엄마 아빠도 즐거운 롯데몰 은평의 어린이 ‘킨더리그 풋볼 페스티벌’

입력 2017-11-19 10:59


롯데몰 은평에서 어린이 축구선수들이 참가하는 ‘킨더리그 풋볼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번 대회는 지난 11월 18일(토)부터 11월 19일(일)까지 양일간 롯데몰 은평 9층 야외풋살장에서 진행했다.
6세~9세 어린이로 구성된 송종국FC 소속 40개팀 총 340여명이 참가했다. 특히 각 팀의 감독을 아빠들이 맡아 아이와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이벤트로 마련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경쟁’보다는 ‘스포츠맨십’을 강조했다. 아이들이 승부의 결과보다는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는 페어플레이 정신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시상식에는 결과와 상관없이 모든 어린이 축구선수들이 함께 올랐다.
킨더리그 경기에 뛴 선수 전원은 참가 기념메달과 페어플레이 상장, 정강이 보호대 등의 축구용품을 선물로 받았다. 또한 참가팀 모두에게 트로피를 수여했다.
롯데몰 은평 정준택 점장은 “많은 가족 동반 고객들이 이번 축구대회를 함께 하기 위해 롯데몰 은평 야외 풋살장을 찾아주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님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포테인먼트 (sportainment)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2017.11.19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