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토니모리, '피키비키' 론칭 기념 MXM 팬사인회 실시

입력 2017-12-07 18:55   수정 2017-12-07 18:55

토니모리_MXM 팬 사인회 응모 포스터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해 ‘MXM 임영민X김동현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키비키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녀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토니모리만의 강점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선명한 발색과 에나멜 볼륨을 입술에 연출해 주는 ‘피키비키 아트팝 에나멜 틴트’ 6종과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는 ‘피키비키 아트팝 코렉팅 베이스’ 2종, 보정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피키비키 아트팝 커버 파운데이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토니모리는 10일까지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피키비키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MXM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번호를 문자로 전송한다. 또 11일부터 17일까지는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립톤 겟잇 틴트’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한다.



MXM 팬사인회 응모는 토니모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팬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완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 오는 18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MXM 팬사인회는 피키비키 신제품을 체험하는 시간과 MXM과 함께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은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현장 라이브 방송을 접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피키비키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벌써부터 프로모션에 대한 응모 열기가 뜨겁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와 MXM 팬 뿐만 아니라 코엑스몰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길준 수습기자 alfi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