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메이필드호텔, 만삭 사진 촬영이 포함된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7-12-11 15:44

직장인 부부 등 바쁜 일상 속 긴 휴가를 내기가 쉽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메이필드호텔이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며 만삭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For My Royal Baby’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For My Royal Baby’ 패키지는 ‘Royal Baby Moment’ 와 ‘Royal Baby’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만삭 사진 촬영이 포함된 ‘Royal Baby Moment’ 옵션 선택 시, 예비 엄마는 메이필드호텔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가장 빛나는 순간을 사진 속에 담아 영원히 추억할 수 있다. 우천 등의 부득이한 기상 악화 시에는 전문 스튜디오에서의 촬영으로 대체 가능하다.

만삭 사진 촬영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패키지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이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하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만삭 사진 촬영 대신 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크림하우스의 베넷저고리, 발싸개, 턱받이 등이 포함된 크리미마미박스 기프트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태교패키지 For My Royal Baby
[메이필드호텔]태교패키지 For My Royal Baby
‘Royal Baby Moment’ 와 ‘Royal Baby’ 의 공통 혜택으로는 야경이 아름다운 슈페리어 룸 1박, 충남 예산 농장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캐슬테라스 뷔페 또는 룸서비스 (2인 가능), 여기에 네덜란드 프리미엄 베이비 용품 브랜드 BAMBAM (밤밤) 디너 식기 세트와 덴마크 대표 어린이 가구 브랜드 Flexa (플렉사) 40% 할인 쿠폰을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Flexa (플렉사)는 최고의 기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친환경 재료와 최고급 품질의 나무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For My Royal Baby’ 패키지 이용 후 메이필드호텔에서 돌잔치 촬영 시, 20% 추가 할인 혜택과 30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회자를 무료로 포함하여 드리는 특별 베네핏을 제공한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