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동화건설,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 15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7-12-13 16:30

V.5878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 조감도. [사진제공=동화건설]
동화건설이 시행·시공하는 연경지구 ‘동화아이위시’가 오는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13일 동화건설에 따르면 연경지구 내 첫 번째로 민간 분양 아파트인 동화아이위시는 대구 북구 연경공공택지개발지구 맨 앞자리인 C-4블록에 건립된다. 특히 C-4블록은 단지 앞에 동화천이 흐르는 배산임수형의 길지로 연경지구 안에서도 최적의 주거 입지로 꼽힌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8개동 627세대로 전용면적 84A형 246세대, 84B형 169세대, 115형 212세대로 구성된다.

연경지구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대구 힐링 주거지로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팔공산의 동화사, 파계사, 갓바위 등의 정신적 힐링 공간과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 힐링 시설을 일상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다.

연경지구는 총 7500여가구 규모의 공동주택이 공급될 예정으로 자연은 물론 도심생활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북대구IC, 국우터널 등과 인접해 시 외곽지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단지 바로 앞을 지나는 동화천로가 확장 예정이다. 봉무~연경 신설도로, 대구 4차 순환도로까지 개통된다.

동화천로가 확장되면 신천동로를 이용한 시내 중심부로의 접근뿐 아니라 호국로, 파계로의 교통 흐름이 빨라지고, 봉무~연경 신설도로를 통해 이시아폴리스 지구로의 접근이 원활해진다. 또 4차 순환도로가 개통되면 동구 혁신도시는 물론 달서구 성서공단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동화건설 관계자는 “택지개발지구의 과거 사례에서 보듯이 첫 분양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자신한다”며 “소통과 활력이 넘치는 멀티 특화 커뮤니티와 입지적 가치를 최대한 살려 친환경 힐링 주거 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계풍 기자 kple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