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게리쏭, 더 강력해진 '마유크림 트리오' 출시

입력 2017-12-14 14:23

clip20171214142045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
게리쏭은 마유크림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마유크림 트리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유크림 트리오는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리뉴얼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마유와 홍삼 성분의 만남으로 알려진 ‘레드 진생 크림’으로서, 각 제품은 보습과 탄력 증진,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대표 제품인 ‘9컴플렉스 탄력 크림’은 기존 9컴플렉스 크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고탄력, 고보습, 고영양의 빈틈없는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트리플 펩타이드와 쉐어버터, 병풀 추출물 등의 함유로 힘 있게 차오르는 피부 활력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5가지 세라마이드와 마유가 결합한 ‘마유 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한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레드 진생 크림’은 마유 세라마이드에 미백·주름개선 관련 성분을 리포솜화한 마유 리포솜 클러스터링(Horse Oil Liposome Clustering) 기술이 기술이 적용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6년근 홍삼추출물이 35% 함유, 홍삼 리포솜이 함유된 레드진생 RG3컴플렉스가 흡수력을 높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김보라 기자 bora669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