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비바100]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특급호텔서 파티 어떠세요"

공연·매직쇼·레이저쇼 등 볼거리 '풍성'

입력 2017-12-20 07:00   수정 2017-12-19 15:24
신문게재 2017-12-20 14면

크리스마스 연휴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핫한 파티는 물론, 다채로운 공연과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을 물색하고 있다면 특급호텔에서 열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목하자. 호텔 품격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세팅과 화려한 공연 구성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1. [워커힐] 리바 (ReBAR)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비스타 워커힐 서울 라운지 리바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포스터

◇비스타 워커힐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하 비스타 워커힐)의 라운지바 리바(Re:BAR)에서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카펠라와 EDM이 함께하는 특별한 파티 ‘2017 워커힐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골드&블랙’이 콘셉트인 이번 파티는 4인조 아카펠라그룹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하모니와 함께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작된다. 이어 EDM을 주로 한 탄탄한 디제이 라인업으로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바꿔놓는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가장 뜨겁게 장식할 비스타 워커힐 리바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파티는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입장료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구매 시 4만원, 현장 구매 시 5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크리스마스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된다. 커플 고객을 타깃으로 샴페인과 리바 스낵을 포함한 커플 세트로 구성된 테이블도 별도 판매될 예정이다. 3인 이상 예약 가능한 테이블 금액은 60만원부터이며 다양한 주류 및 스낵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노우 로그하우스’ 테마파티

 

2. 그랜드 하얏트 서울_제이제이 마호니스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마호니스

 

매년 색다른 테마 파티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마호니스는 ‘스노우 로그하우스’ 테마 파티를 진행한다.

2017년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 테마 파티는 ‘눈 덮인 오두막’을 콘셉트로 공간 곳곳을 장식할 예정이다. 오두막에 쓰이는 통나무는 크리스마스 전야에 화덕에 때는 큰 장작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상징한다.



파티 이용 고객은 뮤직룸, 아일랜드 바, 빌리야드 룸, 댄스 플로어, 야외 가제보 등 각각의 특색있는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뮤직룸에서 펼쳐지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7인조 혼성 밴드 ‘카르마’의 라이브 공연은 팝, 재즈, R&B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것이다. 이밖에도 파티 참석 고객을 위한 웰컴 칵테일, 디제잉 퍼포먼스,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스노우 로그하우스’ 테마파티는 크리스마스 기간인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파티 운영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다. 파티 입장료는 4만원으로, 세금 및 환영 칵테일 1잔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이벤트

 

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아이스링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이스링크와 크리스마스 디너, 라이브 재즈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권과 더불어 수프와 샐러드, 미트 플래터로 구성된 2인 기준 식사가 제공되며 라이브 공연은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하림, 리쌍 등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 및 기업 특강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주드 킴과 보컬리스트 김선주가 보사노바풍 재즈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이용 가격은 2인 기준 16만5000원(세금 포함)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메리 매지컬 재즈’

 

4.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랑아 메리 매지컬 재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색다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메리 매지컬 재즈(Merry Magical Jazz)’ 진행한다. 24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 파티에서는 실력파 재즈 밴드 ‘스탠다드 1(STANDARD 1)’의 재즈 공연과 크리스마스 매직 쇼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것이다.

또 약 30여 가지 메뉴가 준비되는 세미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아름답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어우러진 감미로운 재즈 선율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우며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파티 입장료는 부가세 포함 6만6000원이다.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강남 ‘크리스마스 어썸 나이트’

 

5. 노보텔강남_그랑아1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강남 펍바 그랑아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강남의 그랑아는 20대부터 50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어썸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시간대별로 라이브 밴드 공연과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레이저와 섀도 쇼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별도 입장료 없이 그랑아를 찾는 고객이라면 ‘크리스마스 어썸 나이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