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건강음료 ‘허니부쉬 품은 호박’ 출시

피부건강에 좋은 발효 허니부쉬추출액 함유 … 국산 호박의 진하고 달콤한 풍미 살려

입력 2018-01-02 18:32   수정 2018-01-02 19:10

기사이미지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음료 ‘허니부쉬 품은 호박’

휴온스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발효허니부쉬추출액’(HU-018) 함유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Innerset)의 신제품으로 ‘허니부쉬 품은 호박’ 음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음료는 최근 미용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피부 관련 특허물질인 발효허니부쉬추출액과 국내산 호박 농축액을 함유해 피부와 내적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주원료인 발효허니부쉬추출액은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유래 생리활성물질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주름·보습·탄력 개선효과가 확인됐다. 지난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과 건강유지’ 효과가 있는 개별인정원료로 허가받았다. 호박은 비타민A·C,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해 겨울철 지친 체력을 보강해준다.


허니부쉬 품은 호박은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본 박스(24개입) 외에 맛보기 샘플(7개입)로 구성된다. 합성 착향료·보존료·착색료를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인공적인 맛과 향이 아닌 호박 본연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미세한 호박 섬유질이 포만감을 줘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으며, 파우치 채로 중탕이 가능해 따뜻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천청운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와 신체 건강 모두를 챙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허니부쉬 품은 호박을 출시했다”며 “40㎈(100㎖)로 열량이 낮아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국산 농산물과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결합한 건강음료 라인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음료는 휴온스내츄럴의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www.chaenggim.com)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영 기자 sseon00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