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하와이 그랜드 와일레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 새롭게 선보여

-리뉴얼 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그랜드 와일레아 캐니언 액티비티 풀

입력 2018-01-14 10:43   수정 2018-01-14 10:43

하와이 마우이의 고품격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가 호텔에 자리한 액티비티 풀 리뉴얼을 마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영장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9개의 수영장의 개보수 공사와 함께 건물 3층 높이를 14초만에 내려가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인 라바 튜브 슬라이드 등을 새롭게 런칭했다. 그랜드 와일레아 캐니언 액티비티 풀은 열대 자연을 테마로 한 4개의 정글 풀, 밧줄을 타고 점프할 수 있는 타잔 풀, 성인 전용 히비스커스 풀 등 총 9개의 수영장과 7개의 워터 슬라이드, 세계 최초의 수상 엘리베이터 등을 보유하고 있다.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이번 리뉴얼은 가족 여행객을 비롯하여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액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을 목표로 총 400만 달러(한화 약 42억)의 규모로 진행되었다. 수영장 타일 전면 교체, 수상 엘리베이터와 수중 LED 조명 교체, 라운지 좌석 추가 설치 및 파라솔 교체 등이 주요 작업이었으며, 라바 튜브 슬라이드가 새롭게 설치되었다. 라바 튜브 슬라이드는 360도 회전하는 형태로 반투명의 섹션과 LED 전구가 일반 건물 3층 높이의 벽을 따라 연결된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로 짜릿한 기분을 선사한다.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또한 그랜드 와일레아 캐니언 액티비티 풀은 모든 수영장과 연결된 그로토 바와 볼케이노 바&그릴 등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앞 비치에서는 스쿠버 다이빙 레슨, 스탠드업 패들보드, 부기 보드, 스노클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그랜드 와일레아 총지배인 알란 페더러(Allan Federer)는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의 즐거운 경험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며 “새롭게 리뉴얼된 와일레아 캐니언 액티비티 풀과 라바 튜브 슬라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그랜드 와일레아, 워터 슬라이드 리뉴얼
그랜드 와일레아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힐튼 그룹에서 운영하는 최상급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이다. 총 776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120개의 럭셔리 빌라 ‘호올레이 앳 그랜드 와일레아’를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일랜드 스타일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후무후무’, 여러가지 셀렉션의 신선한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 ‘그랜드 다이닝룸 마우이’ 등 8개의 레스토랑&바를 비롯하여 7개의 워터 슬라이드와 9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시설을 갖춘 ‘스파 그란데’, 로맨틱한 웨딩이 가능한 ‘씨사이드 채플’,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 등 신혼여행객에서부터 가족여행객에 이르기까지 여러 타입의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가지고 있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