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촌 파고다 종결토익팀, 2월 '한 달 집중완성반' 할인및 응시료 지원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1-19 15:06   수정 2018-01-19 15:14

KakaoTalk_20180118_202231506
신촌 파고다 종결토익팀이 토익의 파트별 핵심 이론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달 안에 끝낼 수 있는 ‘2월 한 달 집중 완성 750/ 850/900 반’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수업은 대학생들이 3월 개강 전에 토익 종결을 할 수 있도록 강의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수업 외적으로도 파트별 무료특강을 더해 시험보다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까지도 연습시켜 실제 정기토익 문제에 완벽하게 대비한다.



특히, 대형강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소수정예 특별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LC/RC 매시간 기출 단어 시험, 출석 및 과제검사 등을 철저하게 진행해 한 달 안에 점수를 꼭 내야 하는 학생들 혹은 의지박약 학생들 위한 전문 강사들의 집중케어도 함께 이뤄진다.

또한 총 2회의 무료 모의고사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취약파트를 보완할 수 있는 문제도 추가무료 배포하고, 학생들이 정기토익에 친숙하고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게 돕는다. 실시간 강사와의 질의 응답을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확실한 학습과 점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

LC담당 이선헌 강사는 리스닝 만점을 수없이 배출한 중급실전 전문 강사로, LC 만점을 위한 고난이도 스킬과 문제로 리스닝 만점을 위한 확실한 디렉션을 제공한다.

RC담당 Jamie 강사는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문법 포인트들을 쉽고 빠르게 이해하도록 정리하며, 오랜기간 리딩 전문 강사의 스킬로 파트 7 리딩을 훈련시킨다.

한편, 종결 토익은 2월 한달 반 개강에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최대 25% 할인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토익종결’로 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