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제약특집]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부모님께 멋·젊음 선물… 냄새 줄이고 색은 오래

제약사 추천 '설 선물 8선'

입력 2018-02-11 17:01
신문게재 2018-02-12 15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들에게 마음을 담아 드릴 선물 찾기는 언제나 고민이다. 명절선물로 각광받는 것 중 하나가 ‘건강’을 북돋아주는 선물이다. 특히 올해는 미세먼지와 독감 유행 등으로 면역력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족·친지 건강에 좋은 설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제약 업체의 일반의약품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제약사의 비타민 등 일반의약품은 간편하게 복용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각 제약사들이 권하는 설 선물을 알아본다. 

 

 

비겐크림톤
동아제약에서 판매하는 비단결 염색크림 염모제 ‘비겐크림톤’ (사진제공=동아제약)

 

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효도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젊음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특별한 선물들 중 국내에서 20년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염색 지속력 1위 제품인 ‘비겐크림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동아제약에서 판매하는 비단결 염색크림 염모제 비겐크림톤은 지난 1991년 국내 출시된 제품이다.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거부감을 줄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짧은 머리카락까지 쉽게 염색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염모제 시장에서 20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에게 비겐크림톤은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노은희 기자 selly21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