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제약특집] GC녹십자 '비맥스 액티브'·'하이간', 체력 올리고 면역 강화… 간 해독 도와 기능회복

제약사 추천 '설 선물 8선'

입력 2018-02-11 17:01
신문게재 2018-02-12 15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들에게 마음을 담아 드릴 선물 찾기는 언제나 고민이다. 명절선물로 각광받는 것 중 하나가 ‘건강’을 북돋아주는 선물이다. 특히 올해는 미세먼지와 독감 유행 등으로 면역력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족·친지 건강에 좋은 설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제약 업체의 일반의약품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제약사의 비타민 등 일반의약품은 간편하게 복용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각 제약사들이 권하는 설 선물을 알아본다. 

 

[사진자료] 하이간
GC녹십자의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 (사진제공=GC녹십자)

 

GC녹십자의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맥스 액티브’에 함유된 4종류의 활성비타민 B군(B1, B2, B6, B12)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율이 높아서 작용시간이 더 길다

이와 함께, ‘비맥스 액티브’에는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D가 1일 최대용량으로 포함되었고, 면역력 강화와 비타민 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을 비롯해 항산화 기능 및 노화방지작용을 돕는 셀레늄 등도 함유돼 있다.

짜먹는 스틱 형태인 ‘하이간’은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악화된 현대인의 간기능 정상화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다. 주성분인 ‘엘-오르티닌’과 ‘엘-아스파르트산’은 각각 간의 해독작용을 돕고, 에너지 생성 및 간 세포를 회복시켜 간 질환 해독에 효과가 있다. 

 

노은희 기자 selly21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