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비바100]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아내 위한 '힐링 가전 아이템' 5종

입력 2018-02-21 07:00
신문게재 2018-02-21 14면

18022020

차례상 준비 및 손님맞이로 무리한 일정과 가사노동을 소화한 주부들은 긴 연휴 뒤 명절증후군에 시달리기 쉽다. 센스 있는 남편들은 가족들을 위해 명절 내내 바쁘게 움직인 아내에게 선물로 감사를 전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보석이나 명품 백이 아닌 평소 아내가 갖고 싶어 하던 가전제품도 명절 후 선물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에 명절증후군 시달리는 아내를 위한 힐링 아이템 5종을 소개한다.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파워건’…‘흡입력·사용성·편리성’ 다 갖췄네!

파워건
삼성전자의 무선청소기 ‘파워건’.(사진제공=삼성전자)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흡입력을 두루 갖춘 무선청소기는 늘 주부들이 선호하는 가전제품 ‘1순위’로 꼽힌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파워건’은 흡입력이 150W로 현존하는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점이 장점이다. 배터리도 완전 충전 시 40분간 청소할 수 있고, 여분을 갈아 끼울 경우 8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84일간의 연속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배터리팩은 5년 동안 초기 용량의 80%까지 유지돼 성능의 큰 변화 없이 쭉 이용 가능하다. 이외 △인체 공학 설계도 △손쉽게 제거 가능한 ‘이지클린’ 먼지통 등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5중 청정 헤파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99.9% 배출 차단해 걸러진 공기만을 배출해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다. 



◇LG 프라엘, 피부 관리 관심 높은 주부에게 ‘딱!’

프라엘
LG전자의 피부관리 기기 ‘프라엘’.(사진제공=LG전자)

평소 피부 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주부에게는 LG전자가 선보인 피부관리 기기 ‘LG 프라엘’을 선물해보자. LG 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피부 관리기 4종으로 구성됐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와 적색 LED를 활용한 ‘타이트닝 모드’와 미세전류를 활용한 ‘리프팅 모드’가 번갈아 동작해 피부 탄력 강화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두 개의 모터를 장착해 손보다 최대 10배 더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다. 최근에는 화이트 골드 에디션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제품 바디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쿠첸, 밥솥 ‘IR미작’…밥맛 꽉 잡았다

미작
쿠첸의 밥솥 ‘IR미작’.(사진제공=쿠첸)

가족의 밥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부에게는 쿠첸의 ‘IR미작’ 밥솥이 딱이다. IR센서는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제어방식이다. 기존 제품보다 밥솥의 화력과 온도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 다양한 밥맛을 완성시켜준다. 내솥에는 2000도 전통 가마솥 용사 기법의 명품철정엣지에 차콜 세라믹 코팅이 추가됐다. 챠콜 세라믹 코팅은 탈취와 항균에 좋은 참숯 성분을 함유해 내솥 내구성을 높였다.


일반 밥솥과 달리 돌솥밥, 가마솥밥, 일반현미, 혼합잡곡 네 가지 맞춤 모드로 취사 가능한 ‘비법 메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 △원터치 자동 스팀세척 △20중 안전장치 △음성 내비게이션 등의 편의 기능을 갖췄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디자인부터 ‘차별화’

다이슨
다이슨의 ‘슈퍼소닉’ 드라이어.(사진제공=다이슨)

다이슨의 ‘슈퍼소닉’ 드라이어도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이 제품은 바람이 나오는 송풍구에 원형으로 뚫린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뤄냈다. 성능적인 완성도도 높다.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과 특허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를 통해 모발이 과도한 온도에 노출되지 않도록 했다. 이외에도 20도 각도로 집중적인 바람을 분사해 정교한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컴팩트한 모터가 소음장치로 둘러싸인 헤어드라이기의 손잡이 안에 탑재돼 소음도 최소화했다.



◇유라 커피머신 Z6, 내 집안의 작은 카페 완성

[유라_이미지자료] 스위스 유라 커피머신 Z6
유라의 커피머신 Z6.(사진제공=유라)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의 가정용 커피머신은 주부들의 워너비템으로, 명절 후 아내를 위한 선물로 구매하는 남성들이 많다. 쿨 노르딕 디자인의 유려한 선을 자랑해 주방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는 평가다. 기술적인 측면서도 캡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커피의 고급스러운 향과 풍미를 담아낸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유라 Z6는 ‘스마트커넥터’를 탑재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커피 머신을 원격제어 할 수 있다. 우유와 우유 거품 온도 조절을 10단계까지 세밀하게 셋팅할 수 있으며, ‘나만의 커피 레시피’로 저장 하면 취향에 맞는 베리에이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한글지원 컬러 TFT디스플레이와 로터리 스위치의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자동 헹굼이나 디스케일링 같은 유지 보수 기능이 내장돼 있어 머신 관리도 간편하다. 

한영훈 기자 han00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