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후지필름, 사진 강좌 프로그램 ‘X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입력 2018-03-19 15:18

(후지필름)
(후지필름 제공)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사진 강좌 프로그램 ‘X 아카데미’의 4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나만의 포토에세이를 만드는 ‘전문가 강좌’ 1개와 카메라 사용법부터 렌즈 선택 가이드, 동영상 활용법까지 골라 들을 수 있는 ‘기초 활용 강좌’ 6개 등 총 7개로 이루어졌다.

구체적으로 △유별남 사진가와 함께하는 사진 리뷰와 토론으로 자신만의 사진 스타일을 찾고, 다양한 촬영 기술과 표현 방법을 연구하는 ‘포토에세이 강의’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X-T2, X-T20, X-E3와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등 4종의 제품과 함께 카메라의 기본 원리와 편의 기능, 응용 기법 등을 다루는 ‘내 카메라와 친해지기’ △후지필름 렌즈의 역사 및 특징과 기본적인 개념, 화각대에 따른 촬영 용도, 렌즈 종류에 따른 특징 등을 알아보고 자신의 촬영 스타일에 맞는 렌즈를 고르는 ‘나에게 맞는 렌즈는?’△디지털카메라매거진 김범무 전 편집팀장이 사진과 동영상 미디어의 차이, 필요 장비, 촬영 방법, 편집 방법 등 동영상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동영상에 대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는 ‘X 시리즈와 함께하는 동영상 기초강좌 수업’ 등이 편성됐다.

모든 강의는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X 아카데미실에서 진행되며,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수강 인원은 각 수업마다 10~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팀장은 “X 아카데미 강좌는 전문가 과정과 더불어 카메라 입문자를 위한 기초 이론이 탄탄하게 마련되어 있어 그동안 카메라를 100% 활용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강의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촬영 기술을 익혀, 출사의 계절인 봄을 맞아 사진 촬영에 더욱 큰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민규 기자 su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