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티브로드, 중앙선관위와 '공명 선거' 위한 MOU 체결

입력 2018-03-21 14:54

티
티브로드 송재혁 보도제작총괄국장(왼쪽)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문응철 홍보국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티브로드)

 

태광그룹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6. 13지방선거를 앞두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유권자의 알 권리 보장’과 ‘공명선거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명동 소재 티브로드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문응철 홍보국장, 박종진 미디어과장, 김종만 기획편성계장, 티브로드 송재혁 보도제작총괄국장과 한익희 서울보도제작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티브로드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 관련 콘텐츠의 공동제작과 교류, 아름다운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6.13지방선거와 관련된 선거 정보를 티브로드 지역 채널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한국선거방송을 통해 방송함으로서 유권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티브로드 송재혁 보도제작총괄국장은 “유권자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해 티브로드와 중앙선관위는 선거 정보, 후보자 공약, 지방자치제도 등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각자의 역할에 맞춰 따로 혹은 같이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상호 긴밀하게 협조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선민규 기자 su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