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더골프쇼 in 대전, ‘시타 하고 경품 받고’

19일부터 나흘 동안 대전무역전시관서 열려

입력 2018-04-19 13:52

2018THEGOLFSHOW-DAEJEON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19일부터 나흘 동안 중부지역 레저사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더골프쇼 IN 대전’을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연다.

이번 전시회에는 골프용품 관련 7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들 참여 업체들 중에는 타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디어 상품이 소개되고, 기능성 골프의류,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골프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혼자서도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와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은 이번에도 인기몰이를 할 전망이다.

올 신제품 골프클럽을 시타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다. 캘러웨이골프 로그 아이언과 미즈노의 GX드라이버, 브리지스톤골프 TOUR B 드라이버를 체험할 수 있다. 오디세이 전용 퍼팅 존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골프존카운티의 GDR특설부스에서는 코브라클럽을 이용한 장타대회와 니어핀 대회도 펼쳐진다. 기가골프는 프로골퍼가 직접 스윙 분석을 해주고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는 “이번 더골프쇼를 통해 골프 관련 각종 정보 수집과 저렴한 가격으로 용품을 구입할 수 있고, 참여업체들은 지역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기업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오학열 기자 kungkung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