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마운티아 여름 레저활동을 위한 아쿠아 슈즈라인업 공개

입력 2018-06-22 10:59

마운티아
마운티아 아쿠아슈즈 (좌측부터)오리온, 모카, 라임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물놀이를 포함한 각종 레포츠 활동에 적합한 아쿠아슈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쿠아슈즈는 러닝화 스타일의 ‘오리온’과 샌들 스타일의 ‘모카’, ‘라임’으로 계곡이나 해변에서의 워터스포츠부터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해진 여름 레저활동에 맞춰 라인업을 강화했다.

‘오리온’은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심플한 러닝화 스타일로 발 전체를 감싸줘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와 측면의 물빠짐 기능으로 물놀이 시에도 신발 속 고인 물이 신속하게 배출돼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샌들 스타일인 ‘모카’는 계곡 트레킹을 비롯해 각종 워터스포츠 시 적합한 제품으로 네오플랜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신었을 때 부드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기술을 적용하고 신발 앞부분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앞코 보호 고무창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여성 전용 제품인 ‘라임’은 발등 높이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과 편의성을 높인 아쿠아 샌들로, 와인과 카키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마운티아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아쿠아샌들 ‘모카’의 기능성을 축구를 하는 상황에 비유한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29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