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채시라·김태욱, 문 대통령·트럼프·김정은 지목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 삭제…"너무 나갔나?"

입력 2018-06-22 16:48





221365856[1]
김태욱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 캡처

배우 채시라와 가수 김태욱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삭제했다.

21일 배우 채시라와 김태욱이 대표로 있는 아이웨딩 공식 SNS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채시라와 김태욱, 아이웨딩 임직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김태욱의 영상이 담겼다.

김태욱은 “아내 채시라 씨의 지목으로 강릉 앞바다에서 회사 임직원들과 함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다소 엉뚱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내가 지목하는 이 세 분이 함께 모일 수만 있다면 더 큰 의미의 멋진 메시지가 울려 퍼지지 않을까 한다. 핵 중단을 위해 힘쓰는 세 분을 다음 주자로 지목하겠다”고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김태욱은 다음 아이스버킷 챌린지 주자로 문재인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지목했다.

채시라는 영상과 함께 “태욱 씨도 기부와 함께 임직원들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엄청난 세 분을 지목했는데 현실로 이뤄진다면 진짜 대박” 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나갔네” “캠페인에 찬물 끼얹네” “최소 한명은 가능한 사람을 지목하지” “아이돌도 아니고 나이가 있는 사람이” 등 탐탁치 않은 반응을 보였다.

남소라 기자 blanc@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