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컴백 D-4’ 세븐틴,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어쩌나’ 최초 공개

입력 2018-07-12 15:30   수정 2018-07-16 13:08

20180712_152118

180712_세븐틴_세로size1000
세븐틴,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청춘의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컴백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시작으로 ‘Holiday(홀리데이)’, ‘나에게로 와(Come to me)’,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멤버들의 경쾌한 보이스와 함께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이 어우러져 단번에 귀를 사로 잡았다.

또한 몽환적인 선율과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유닛의 ‘나에게로 와(Come to me)’, 힙합 유닛이 선사하는 플로우가 귀를 사로 잡는 ‘What’s Good(왓츠 굿)’,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팝 장르를 선보인 퍼포먼스 유닛의 ‘MOONWALKER(문워커)’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닛 곡들은 앨범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마지막을 장식한 단체 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는 세븐틴만의 청량함이 오롯이 담긴 앨범을 완성시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