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세계센텀시티, 소확행·워라밸·가심비를 반영한 ‘워라밸 페어’ 진행

입력 2018-07-13 12:12   수정 2018-07-13 12:12

가로1
신세계센터시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올해의 트렌드인 ‘소학행’, ‘워라밸’, ‘가심비’를 반영한 ‘워라밸 페어’ 특별 기획전을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또, 최근 대대적으로 근무시간 단축과 저녁 있는 삶 워라밸 열풍으로 여가활동이나 자기 개발하는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운동·자기개발·가족으로 새로운 니즈를 반영해 13일부터 29일까지 직장인 취향 저격하는 강좌와 대형행사를 한다.

신세계아카데미에서는 타겟별 맞춤형 아카데미 강좌로 휴가를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운동 +쿠킹 콜라보 강좌’,싱글을 위한 ‘홀로 떠나는 여행 강좌’ 커플들을 위한‘커플요가·명상테라피’ 패밀리 고객을 위한 ‘맘&대디와 함께하는 쿠킹’ 등 특별강좌 만들었다.



전문성 있는 정규강좌를 늘려 장기적으로 배워야 효과가 있는 운동,언어강좌가 강세를 띄었으며,음악,교양강좌 등 그 뒤를 이어 인기를 얻으면서 전년대비 정규강좌를 듣는 회원이 10%증가했다.

이번 강좌들은 수강신청 상관없이 강좌 시작 전날까지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접수 데스크와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건강관리에 나서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헬스·요가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6월 매출이 전년대비 스포츠 11%, 피트니스 관련 상품이 13% 이상 신장했으며,구매고객은 19%더 늘어났다.



이에 따라 신센계센텀시티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MPG,아보카도,아디다스, CK퍼포먼스 등 유명 스포츠·피트니스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행사를 한다.

여기에 워라밸 쇼핑객들을 위해 스포츠 브랜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사은품을 준비했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파우치, 뮬라웨어 구매 시 랩 가디건, 2XU 전 구매고객에게 백팩(SACKPACK) 등 브랜드 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한다.

특히 오는 28일 백화점 9층 문화홀에서는 아보카도 리커버링 요가클래스를 오후 1시에서 6시까지 3타임으로 진행하며, 신세계센터시티몰 3층 아보카도 매장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다.

부산=김동기 기자 0100abc@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