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베페 베이비페어 내달 23일 개막...육아 트렌드 한자리에

입력 2018-07-23 10:18

[Befe 이미지]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포스터_1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코엑스에서 내달 23일~26까지 개최되는 베페는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베페는 육아에서도 자기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는 최근의 흐름을 반영, ‘힙한 육아’를 핵심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하고 관련 행사와 이벤트 강화할 방침이다.

우선, 인스타그램에서 개성 있는 육아용품 판매로 품절대란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러(Seller)들을 베페에 초대한 ‘베페몰 SNS마켓’을 업계 최초로 연다. 핫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통 큰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힙한 육아를 주제로 한 ‘나만의 힙한 육아’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 진행도 한창이다. 8월 26일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본인이 생각하는 ‘힙한 육아’의 정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41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유아 식탁의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평일 선착순 입장객 총 4000명에게 식물성 스킨케어와 기저귀 봉투가 포함된 알레바x파마코튼의 ‘트래블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임신부 중 선착순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산모수첩 또는 진료카드 지참 시 미국 동화작가 에릭칼의 그림에 최고급 솜과 원단을 사용한 리틀포레스트 ‘에릭칼 아기베개’나 밤부베베 ‘올인원 수유베개’를 축하선물로 제공한다.

㈜베페 관계자는 “취향에 맞는 육아용품을 구입하고,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유하면서 나만의 육아 스타일을 추구하는 ‘힙한 육아’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업계 최초 SNS마켓 입점 등 힙한 육아를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중심의 실속 있는 프로모션 등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