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도전! 지역창업] 살롱드제이 전정옥 대표 "양질의 헤어 관리 및 시술 선보여

입력 2018-07-31 19:05   수정 2018-07-31 19:05

 

살롱드제이 전정옥 대표는 젊음과 끊임없는 실험 정신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싶다고 말한다.

 

국내 헤어 뷰티 미용시장이 엄청난 속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미용을 위해서 많은 비용과 시간을 소비하고 다양한 헤어시술 관련제품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에 따라 헤어스타일은 현대인들이 자신을 브랜딩하고 PR(Public Relation)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아, 1인 컨텐츠 시장 중 뷰티 헤어 테마가 상위에 노출되고 있다. 

울산에 위치한 살롱드제이 전정옥 대표는 젊음이라는 장점을 살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건강한 두피, 건강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전 대표를 만나 헤어 미용에 대한 폭넓은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살롱드제이의 비전과 경영철학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요즘은 고객분들이 저희 전문가들 보다 더 많은 정보들을 알고 계셔서 솔직하고 정직한 시술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하려고 합니다.

- 살롱드제이만의 서비스를 소개하면?울산은 교통체증이 심각한 지역입니다. 특히 울산의 중심가인 삼산에 위치하여 주차장이 제일 문제인데 저희 살롱은 전용주차장이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한편으로는 바쁜 현대화시대에 바람에 발맞추어 네일아트와 헤어를 동시에 시술하여 단 시간안에 효율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이어서 양질의 제품들을 투명성에 입각하여 시술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주기적인 교육, 세미나 등으로 다져진 디자이너들과 고객님들의 1:1 시술로 더 효율적인 완성도 높은 시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임상경험과 레시피 학습, 직원과의 발전 도모 회의를 통해 소규모 개인샵임에도 다양한 컬러레시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롱드제이 실내 

 

 

- 앞으로 살롱드제이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현대인의 대부분이 쉽게 접해서 잦은 염색과 펌 등 잦은 화학시술로 모발이나 두피에 데미지가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건강한 두피 관리와 모발 클리닉 쪽으로 많이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 미용 일을 시작 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어릴적 부터 헤어디자이너를 꿈꿔왔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님께서는 공부를 하길 바라셔서 한 동안 싫어 하셨지만 묵묵히 성실히 배우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시고는 후엔 많이 응원해 주셨습니다.

- 중 단기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초창기 미용 일을 시작 했을 무렵 롤 모델로 생각하는 원장님이 계셨습니다. 그분을 목표 삼아 서른살 전에 오픈을 하는 것 이 첫 번째 목표였고 두 번째는 확장을 하는 것 이었는데 이루어 내었습니다. 앞으로는 2호점 3호점을 비롯하여 울산 내에 살롱드제이를 알리는 것 이 제 장기적 목표이며 바람입니다.

- 마지막 각오 한마디…지나오면서 힘든 일도 많았고 아프기도 했고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미용 일을 꿈꿔 왔고 지금도 하고 있고 매일 보람을 느끼며 행복해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행복해지기 위해서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저희 살롱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이해진 기자 eunkii00@daum.net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