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아스트로, 日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팬들 항상 곁에 있어 감사해"

입력 2018-08-09 11:28   수정 2018-08-09 14:23

사진8_아스트로 두번째 일본콘서트 단체
아스트로 일본 콘서트 (사진=판타지오 뮤직)
사진1_아스트로 두번째 일본 콘서트 단체 스탠딩
아스트로 일본 콘서트 (사진=판타지오 뮤직
사진6_아스트로 두번째 일본 콘서트 단체사진
아스트로 일본 콘서트 (사진=판타지오 뮤직

그룹 아스트로가 두 번째 일본 콘서트 ‘아스트로드 II 인 재팬(ASTROAD II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일부터 8일간 일본 일본 나고야, 오사카, 도쿄 3개 도시를 돌며 6회 공연을 진행한 아스트로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약 1만 2천여명의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콘서트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감미로운 발라드 유닛(은우, 산하, 엠제이) VS 파워풀한 댄스 유닛(진진, 문빈, 라키)

이번 공연에서는 진진, 문빈, 라키로 구성된 ‘댄스 유닛’의 퍼포먼스와 은우, 산하, 엠제이가 준비한 감미로운 ‘발라드 유닛’이 단연 눈길을 끌었다.

대표곡 에브리 미닛(Every Minute)과 드림 나이트(Dream Night) 등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아스트로는 이어 일본 대중에게 인기 있는 ‘해바라기의 약속(ひまわりの 約束 (やくそく)’을 감미롭게 불렀다.

발라드 무대 후 댄스 유닛은 분위기를 반전시켜 개성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아스트로의 한국어 강좌2’



아스트로 멤버들은 현지 팬들을 위해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Koi’와 ‘해피니스(Happiness)’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아스트로의 한국어 강좌 2’를 진행, ‘일본 드라마 패러디 VCR’을 공개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청량돌’에서 ‘섹시돌’로 성장

이번 콘서트에서 아스트로는 최근 발매한 스페셜 미니앨범 ‘라이즈 업(Rise Up)’의 수록곡 무대를 공개했다.

그간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무대가 펼쳐지자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호응이 이어졌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아스트로드 II 인 재팬(ASTROAD II in Japan)’을 통해 ‘청량돌’에서 ‘섹시돌’로 변신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팬들이 항상 곁에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앨범을 내고 공연을 하는 게 정말 감사한 일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고, 힘들 때마다 생각 나는 건 팬들이었다”며 “이번 공연을 준비하며 멤버들끼리 더 똘똘 뭉쳐 성장했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항상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콘서트 소감을 전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