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비바100] 폭염에 지치고, 환절기에 들뜨고… 이럴 땐 피로 홈케어!

홈케어 피부관리·마사지 스마트기기

입력 2018-08-30 07:00   수정 2018-08-29 14:43
신문게재 2018-08-30 10면

기세를 높이던 폭염이 어느새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그러나 뜨거운 여름 동안 높은 자외선과 습도 등으로 피부에 적잖은 손상을 입었다. 특히 여름 휴가 동안 야외 활동으로 피부 못지 않게 몸의 피로도 많이 쌓일 것이다. 최근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애프터 폭염’ 케어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폭염으로 지친 피부와 몸을 달래줄 뷰티 기기들을 소개한다.


◇두피 피로 완화…텐마인즈 브레오 ‘스칼프 스톤’

 

2018082914
스칼프 스톤 (텐마인즈 브레오 제공)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텐마인즈 ‘브레오’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칼프 스톤’은 4개의 돌기가 회전하며 손이 닿지 않는 두피 구석구석을 풀어주는 두피 스케일링 마사지기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둥근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다. 그레이와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론칭돼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돌의 색상과 질감을 재현한 그레이 컬러 제품은 충전 거치대도 대나무 무늬로 만들어져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4개의 고무 돌기에는 각 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고무 돌기의 회전을 조절하는 3가지 모드가 있어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IPX7방수 기능으로 샴푸 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돌기는 탈착이 가능해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목 베개와 목 마사지 동시에...텐마인즈 ‘엔피원 에어’

 

2018082915
‘엔피원 에어’(사진제공=텐마인즈)

엔피원 에어는 목베개와 목 마사지기의 두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전원 작동시 제품에 자동으로 공기가 차면서 목베개 형태를 띠며, 사용 후에는 다시 공기를 제거해 절반 가량의 부피로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엔피원 에어 전용 케이스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시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회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에어백 안의 마사지 돌기는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제공해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엔피원 에어는 그레이와 브라운,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10분만에 뭉친 근육 해결...DPC ‘뷰티디바이스 스킨아이론’

 

611717110012609457_1
스킨아이론

 

DPC의 뷰티 디바이스 스킨아이론는 건조한 피부와 뭉치는 근육으로 고민인 직장인들을 위한 대표적인 효자 아이템이다. 얼굴은 물론이고 목이나 팔뚝, 다리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올인원 스킨&바디 케어 제품이다. 특히 건조한 실내인 사무실에서 하루 5~10분 정도만 투자해 스트레스로 인해 뭉친 어깨와 림프절 쇄골에 사용하면 긴장을 완화해 주고 피로를 풀어줘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또 진동 기능, 온열 기능, LED 빛, 미세전류 등 직장인 피부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내장됐다.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뛰어나며 구성과 사용법이 간단해 전자기기 사용이 둔한 사람도 쉽고 편하게 셀프케어가 가능하다.


◇자외선에 지친 피부...LG전자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

 

43127_108757_2531
LG전자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 (LG전자 제공)

 

LG전자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기기다. 총 120개의 LED가 동시에 파장을 발생시키는데, 탄력에는 LED(발광다이오드) 역할이 크다. 레드파장(Red LED)과 적외선(IR LED) 2개 광원이 시너지 효과를 내 피부에 골고루 침투, 더욱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LED를 일명 ‘동안좌표’라 부르는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안경을 쓰듯 손쉽게 착용할 수 있고,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앞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발 피로도 풀고 각질 관리까지...신일산업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

 

[이미지 자료] 신일산업 족욕기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 (신일산업 제공)

 

신일산업의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는 족욕 기능과 각질제거 기능이 결합된 효율적인 발 관리 제품이다. 거품이 마사지의 시원함을 높이는 버블 시스템과 발바닥 아래의 롤러를 활용한 롤러 마사지, 지압돌기를 활용한 진동 지압 마사지 등이 발바닥의 뭉친 근육을 풀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에 내장된 히터 기술로 족욕의 최적 온도인 45도에서 48도까지 유지가 가능하며, 입욕제 포켓에 원하는 입욕제를 넣어 사용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에는 각질제거 브러쉬가 구성돼 보다 편리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립감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브러시가 2단계 전동 회전으로 굳은살을 강력하게 제거하고 4가지 멀티 브러시를 추가로 더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족욕기 일체 보관함으로 분실 염려도 없다.



이은지 기자 ejele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