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푹, 추석맞이 프로모션·이벤트 진행

입력 2018-09-19 11:31

푹
푹 서비스 화면(푹 제공)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푹)이 추석 연휴 기간 TV와 영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이용권 및 영화구매 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푹은 오는 20일부터 SRT 특실 승객에게 실시간TV와 다시보기(VOD)를 7일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약 한달 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하는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해즈브로, 레고 마블 제품을 구매하면 푹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영구소장 쿠폰이 제공된다.

푹은 연휴기간 무료드라마 시리즈를 확대하고, 예능 스페셜 영상도 제공한다. 푹은 오는 25일 밤 SB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가로채널은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이 크리에이터로 변신, 서로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1편씩 제공하는 ‘무료릴레이 드라마’ 코너는 명절을 계기로 확대 편성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부터 1주일간 △연애의 발견 △고맙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3편을 무료로 정주행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푹은 15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국내 및 해외 인기영화를 모은 ‘꿀딜영화’ 코너도 제공하고, 등 극장개봉 동시영화 구매 시 영화 코인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푹 이희주 본부장은 “방송, 영화 시청량이 급증하는 명절 연휴에 이용자분들이 저렴하게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선민규 기자 su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