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뷔페 라구뜨, 가을 풍미 담은 신메뉴 선보여

- 전어회, 간장게장, 완탕 샤브샤브, 무화과&하몽 샐러드, 고구마 케이크 등 가을에 맞는 요리로 구성
- 추석 연휴기간 방문 고객 20% 할인 및 1만원 쿠폰 증정

입력 2018-09-21 10:26

2012년 5월 오픈 서울 광진구의 랜드마크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지던셜 스타일의 호텔인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가을 시즌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한식부터 중식, 일식, 디저트 등 모든 코너에서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했다.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뷔페 라구뜨,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뷔페 라구뜨, 가을 풍미 담은 신메뉴 출시
대표적인 신메뉴로는 가을에 가장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전어회와 젠사이를 비롯해 한식 코너의 간장게장, 더덕과일채 밤전병, 핫 코너의 팟타이, 영양 연잎밥, 고구마 크림 스프, 라이브 코너의 완탕 샤브샤브 등이 있다.

또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히카마를 활용한 샐러드와 무화과&하몽 샐러드, 고구마케이크, 복분자 마카롱, 밤 무스 등 샐러드 및 디저트 코너에서도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라구뜨는 추석 연휴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후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