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NCT 127, ‘Regular’ 한국어버전 뮤비 선공개…12일 ‘뮤뱅’서 첫 컴백 무대

입력 2018-10-11 18:09   수정 2018-10-11 18:09

star_5bbef5685bab1
NCT 127, ‘Regular’


미국 데뷔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NCT 127(엔시티 127)이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1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는 NCT의 세계관을 반영한다.

특히, 타이틀 곡 ‘Regular’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담은 ‘라틴 트랩(Latin Trap)’ 장르의 곡으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함께 수록됐다.

또한 아름다운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연인의 풋풋하고 설레는 사랑을 노래한 어반 힙합 곡 ‘지금 우리(City 127)’, 서정적인 벌스와 청량감 있는 드롭 파트가 대비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Replay(PM 01:27)’(리플레이), ‘하루의 끝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통화’를 소재로 그린 어반 R&B 곡 ‘Knock On’(노크 온),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곡의 구조에 따라 가사의 감정선도 극대화되는 발라드 곡 ‘나의 모든 순간(No Longer)’이 담겼다.

더불어 ‘Interlude: Regular to Irregular’(인터루드: 레귤러 투 이레귤러)는 곡의 전반부를 현실(Regular) 세계로, 후반부를 꿈(Irregular) 속 세계로 표현, 현실에서 꿈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그려 앨범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밴(Van) 안에서 일어나는 멤버들의 일상을 진솔하게 풀어낸 힙합 곡 ‘내 Van(My Van)’, 이별의 상처를 악몽 같은 날에 빗댄 어반 댄스 곡 ‘악몽(Come Back)’도 매력을 더한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극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어반 팝 곡 ‘신기루(Fly Away With Me)’, 거친 보컬과 파워풀한 랩, 강렬한 드롭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보너스 트랙 ‘Run Back 2 U’(런 백 투 유)까지 총 11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NCT 127의 다양한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NCT 127은 지난 9일 공개된 ‘Regular’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오늘 밤 12시 ‘Regular’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NCT 127은 12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Regular’의 국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