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명나게 놀아보자! 정선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 27일 개막

입력 2018-10-19 17:52

1019_ 정선 가리왕산 페스티벌 포스터
정선 가리왕산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 KBS 올댓뮤직)

정선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이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강원도 정선 가리왕산 내 알파인 경기장에서 27일 개막한다.



‘기라왕산 뮤직페스티벌’은 정선아리랑 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정선아리랑문화재단과 KBS춘천방송국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 파크 로체가 후원하는 음악 축제다. ‘2018 정선가을음악회’와 ‘정선향토음식축제’, ‘웰리스 페스티벌’로 구성된다.

27일 열리는 ‘정선가을음악회’는 KBS 1TV에서 ‘올댓뮤직과 함께 하는 정선가을음악회’라는 타이틀로 방송 예정이다.

윤수일밴드, 이치현밴드, 이상은, 소란, 플라워, 엔피유니온 등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들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정선의 토속음식과 전통주 체험으로 이뤄지는 ‘정선향토음식축제’, 트레킹연맹, 산림치유 지도자, 웰니스 종사자가 참여하는 가리왕산 산림치유 프로그램 ‘웰니스 페스티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정선 가리왕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은 가을 시즌 강원도를 대표할 음악축제로 자리매김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의 일환인 ‘2018 정선가을음악회’는 오는 11월 8일과 15일, 2주에 걸쳐 KBS1을 통해 방송된다.

조은별 기자 mulga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