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스마트학생복, ‘내가 바로 가족왕’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1-12 10:48

스마트학생복
스마트학생복이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연간 캠페인 ‘School of King 시즌 2’의 세 번째 이벤트 ‘내가 바로 가족왕’을 12일 실시한다.

‘School of King 시즌 2’는 주제별 학교 대항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 보다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연간 프로젝트다. 지난 2016년 4월부터 1년 동안 진행된 시즌 1에서는 급식왕, 체육복왕, 동복왕 등 다양한 주제로 2만여명의 댓글 참여를 이끌어냈다. 올해 5월에 시작된 시즌2 역시 누적 참여자가 1300명을 돌파해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후 사진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학교명, 반, 이름 등 댓글로 달면 된다. 사연과 이미지, 좋아요 수 등을 반영해 베스트 5가 선정되며 학생들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가려진다. 최종 1위로 뽑힌 학생에게는 스마트학생복 모델 방탄소년단 굿즈 세트를 증정하며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이나 부모님의 직장에 간식차·커피차를 비롯해 핫팩 등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2일까지이며 24일부터 약 1주일간 파이널리스트 선정을 위한 투표를 진행한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했던 다양한 추억을 이벤트를 통해 되새겨보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