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LG유플러스,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18-11-19 09:17

ㅇㅍ
LG유플러스가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정형돈과 데프콘을 모델로, 멤버별 영상·카메라별 영상 등 U+아이돌Live의 차별화된 기능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광고 영상은 유튜와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옆,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생방송 중에도 놓친 영상을 돌려보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등 4대 핵심 기능이 탑재됐다. U+아이돌Live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아이돌’하면 떠오르는 정형돈과 데프콘을 모델로 기용, 덕후 필수앱 U+아이돌Live의 유용한 기능을 1020 고객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선민규 기자 su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