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마켓컬리, 환절기 비타민 충전 위한 ‘과일 기획전’ 실시

사과, 단감, 감귤 등을 비롯한 제철과일과 비타민 풍부한 열대과일 최대 25% 할인
마켓컬리 자체 기준으로 제품 엄선하고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도 유지해

입력 2018-11-20 09:48







[사진] 과일 기획전 실시
마켓컬리 과일 기획전 포스터.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가 환절기 비타민 충전을 돕기 위한 ‘과일 기획전’을 실시하고 제철과일 및 열대과일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기획전은 늦가을 수확해 가장 맛있는 제철과일과 더불어 비타민이 풍부한 수입과일을 함께 선보인다. 높은 품질과 당도를 자랑하는 유명산지 단감은 20%, 제주 무농약 노지감귤, GAP 부사 사과와 배 등도 각각 10% 할인한다. 특히, 올 해 여름 ‘망고포도’로 큰 사랑을 받은 샤인 머스캇 포도는 15% 저렴하게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환절기 비타민 충전에 제격인 필리핀산 통 파인애플을 비롯한 태국 망고, 베트남 용과는 20% 할인 판매한다. 또, 마켓컬리 스테디셀러인 미국산 포도와 플로리다산 자몽은 각각 25%, 15%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마켓컬리의 70여가지 엄격한 자체 기준을 무난히 통과한 최고 품질의 과일이다. 또, 입고에서부터 출고까지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관리하며, 샛별배송을 통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11월은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감기 등의 질병예방을 위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 계절이다”면서 “늦가을 수확해 당도가 높고 영양이 풍부한 제철과일과 함께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열대과일로 건강도 챙기고 활력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승권 기자 peac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