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엔씨, ‘블레이드&소울’ 업데이트…‘고속성장 이용권’ 등 혜택

입력 2018-12-05 15:22

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소울 이미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5일 실시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높였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Passive)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이날부터 2019년 1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계정 당 1회)로 살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급 장신구 4종(목걸이·귀걸이·반지·허리띠)과 영웅급 장신구 2종(홍문혼·홍문성), 공격력 보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씨는 게임 접속 시간과 던전 공략 미션 보상으로 ‘영웅 주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영웅 주화’를 아이템(천양 팔찌·흑요석·석류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주화’를 ‘선계 진화석’으로 바꾸면 전설급 장신구를 최고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PC방 이벤트 ‘겨울 맞이 블소데이’도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 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겨울나기·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2일 PC방 전용 상점의 상품도 새롭게 개편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PC방 포인트로 더욱 높은 성능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지봉철 기자 janu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