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제군문화재단, 인제빙어축제 'SNS 홍보왕을 찾아라' 이벤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 오픈...빙어축제 및 주변 관광지 소개

입력 2018-12-10 12:42

강원 인제군문화재단은 오는 11일부터 SNS(Social Network Services/Sites)를 통해 제19회 인제빙어축제의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SNS채널을 통해 축제 소식을 더욱 빠르게 알리고 방문객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한 방안이다.

제19회 인제빙어축제는 ‘겨울축제 원조의 귀환’을 주제로 내년 1월 26일부터 2월 3일까지 9일간 인제빙어호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제군문화재단은 인제빙어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공식 SNS 채널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서 방문객들에게 인제빙어축제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축제 홍보에 돌입했다.

아울러 10개 내외 재미있는 SNS 및 방송광고용 홍보 동영상과 빙어축제 및 주변 관광지를 소개하는 웹매거진을 제작,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방문객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11일부터 내년 2월 3일까지 SNS 채널에 친구로 등록한 후 배포된 10개의 홍보 동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팔로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내년 1월 14일부터 2월 3일까지 인제빙어축제와 주변 관광지를 소개하는 웹매거진 공유자를 추첨, 총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인제빙어축제 SNS 홍보왕을 찾아라와 인제빙어축제 널리 알리자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활성화할 것”이라며 “인제빙어축제를 찾고자 하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한 실시간 축제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제=유경석 기자 kangsan069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