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김그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참여…‘좀 더 잘래요’ 오늘 공개

입력 2018-12-17 11:02

20181217②_일뜨청_OST 4 김그림
김그림,‘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가수 김그림이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의 네번째 주자로 나선다.

제작진 측은 17일 “ 김그림이 부른‘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4. ’좀 더 잘래요‘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잔잔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팝 보이스가 도드라지는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회장님, Ra.L이 함께 공동 작업한 곡이다.

극중 여주인공인 ‘길오솔(김유정)’ 감정 테마로 선보이게 될 김그림의 ‘좀 더 잘래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애틋함과 허전함 그리고 행복하지만 받아들여야만 하는 갈등과 피로감 등 여러 감정들의 변화를 ‘좀 더 잘래요, 깨우지 말아줘요’ 라는 상징적인 노랫말로 표현하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김그림은 평소 우리에게 들려주었던 본인의 색깔이 아닌 전반적인 곡의 호흡을 따라가 절제된 세련미를 보여주었으며, 발라드 곡으론 흔하지 않은 곡 구성의 흐름처럼 완성되지 않을 것만 같은 내일을 불안해하는 단편적인 연인들의 감정을 애틋하게 노래했다.

한편 김그림이 부른 ’좀 더 잘래요‘는 17일인 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