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현대홈쇼핑, 일주일간 '원데이' 특집 방송 진행

입력 2019-01-13 10:05   수정 2019-01-13 10:05

현대홈쇼핑_J BY
지난해 현대홈쇼핑 히트 브랜드 1위에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 패션부문 원데이 행사를 열고 지난해 현대홈쇼핑 히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히트 상품을 비롯해 모피 전문기업 진도의 ‘끌레베’, 인기 패션 브랜드 ‘조이너스’, 현대홈쇼핑 대표 진 브랜드인 ‘데님오브벌츄’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5일 잡화(뷰티·명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인기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방송을 선보인다.

또 현대홈쇼핑의 해외 명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도 명품 특별 방송해 버버리(퍼 버튼 다운코트)·구찌(안경테)·프라다(구스다운 등 10종)·발렌시아(숄더백) 등 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을 한꺼번에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부터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담 가마솥과 LG 가전, 락앤락 살롱냄비, 삼성 가전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특집방송 기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평소 3배 수준인 결제금액의 15%를 현대Hmall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H몰 모바일앱으로 3건(총 2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홈트레이닝 3종(짐볼·스트레칭 밴드·요가매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