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할리스커피, 커피향 가득한 ‘2019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2019 설 앞두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꾸며진 설 선물세트 3종 선보여

입력 2019-01-15 09:46





1
할리스커피 ‘2019 설 선물세트’ 이미지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스틱커피, 드립백, 텀블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2019 설 선물세트’를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된 이번 ‘2019 설 선물세트’는 16일부터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한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스틱커피, 할리스 드립백 커피,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 글라스 머그로 꾸며져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단체 주문도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가까운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스틱커피는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한 개의 스틱에 완벽하게 담아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다크, 아메리카노 마일드, 카페라떼 총 3종류다.

할리스 드립백 커피는 할리스커피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까다로운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다크나이트, 원파인데이 총 3종류다.

할리스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는 테이크아웃 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중구조로 제작돼 제품의 열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텀블러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감도 뛰어나다.


김승권 기자 peac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