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체리쉬, 화성시 동탄 프리미엄아울렛 내 '체리쉬 동탄점' 신규 오픈

인공지능 모션베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그니처존 설치

입력 2019-01-21 18:34

사진
체리쉬 동탄점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동탄 신도시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체리쉬’ 매장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한 프리미엄아울렛 내에 100평 규모로 입점해 했다.

사진
체리쉬 동탄점
‘체리쉬’ 동탄점은 경부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가 바로 인접해 있고 매장 인근에 리빙 및 의류 매장이 새롭게 형성 돼 있어 많은 고객의 유입이 기대되는 곳이다.

‘체리쉬’ 동탄점은 체리쉬의 대표 제품은 물론 스마트 공간인 시그니처존 등이 설치돼 있고, 여기에 인공지능 모션베드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진
체리쉬 동탄점
시그니처존 내에서 인공지능 모션베드와 커튼, 조명 등의 음성 인식 기능을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스피커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음성 인식 기능 외에 가구와 연동된 리모컨과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제어도 체험 할 수 있다.

사진
체리쉬 동탄점
이 밖에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1인 체어로 구성한 네스트인 존이 설치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고 즉석 체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체리쉬’ 동탄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션베드 구매시 사은품을 제공하며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세라토 식탁 구매 혜택도 마련돼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체리쉬 동탄점
체리쉬 동탄점 관계자는 “체리쉬 동탄점은 넓은 규모와 다양한 품목으로 쾌적한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라며 “원빈 가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체리쉬 가구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체리쉬 동탄점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원 기자 lbhlsw@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