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유닉스전자, 대만서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 론칭

입력 2019-01-22 17:42

KakaoTalk_20190123_094354549
지난 18일 대만 타이페이 르메리디앙 호텔에서 열린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UNIXTYLE)' 런칭 행사에서 (왼쪽부터) 무봉성 (Wu Feng Sheng) 대만 유닉스전자 대표와 이한조 한국 유닉스전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유닉스전자)

 

유닉스전자가 대만에서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UNIXTYLE)’을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유닉스타일은 유닉스전자가 제조·서비스 융합형 비즈니스 모델 개발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과 협력해 개발한 온·오프라인 융합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유닉스타일은 K-뷰티 트렌드를 전달하고 한국과 대만의 헤어스타일 정보 및 팁 공유, 대만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유닉스전자는 유닉스타일을 통해 한국의 전문 헤어디자이너 및 아카데미가 제작하는 스타일링 팁, 테크닉 관련 영상 콘텐츠는 물론 매 시즌 별 유행하는 헤어스타일과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웹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업계 관계자들의 소통을 활성화시키고 K-뷰티에 대한 피드백 및 현지 시장 반응 등을 공유해 한국과 뷰티 업계의 상호 긍정적인 발전을 모색하겠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오는 6월 ‘유닉스타일’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 팁을 전달하는 영상 이벤트 ‘유닉스타일 콘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이 대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것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대만 시장에 집중하고자 웹 모바일 플랫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플랫폼을 통해 K-뷰티를 전파하고 현지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 대만 뷰티 시장의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