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라엘, 美 백화점 노드스트롬서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9-03-18 18:27

[사진자료] 라엘 노드스트롬 팝업스토어 (1)
라엘 노드스트롬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라엘)
라엘이 미국의 대표적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의 북미 지역 9개 매장에서 내달 1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노드스트롬은 118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의 유명 럭셔리 백화점 체인이다. 라엘은 페미닌케어 뷰티 브랜드 최초로 노드스트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단 방침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얼라엘(RealRael)의 대표 제품인 리얼라엘 마스크팩, 리얼라엘 여드름패치(스팟패치), 리얼라엘 내추럴 포밍 여성청결제 및 리얼라엘 청결티슈 등을 판매한다. 리얼라엘은 생리기간 전후 피부 트러블 및 이너뷰티 관리를 돕는 뷰티 제품 브랜드다.

라엘의 페미닌 케어 뷰티 제품은 노드스트롬의 북미지역 9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노드스트롬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라엘의 뷰티 제품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안전하고 뷰티 관리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또한 동물 실험을 일체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을 앞세워 미국 소비자들을 잡을 것이란 게 라엘의 설명이다.

라엘은 올해 미국 내 대형 백화점, 대형마트를 비롯한 주요 유통채널 추가 입점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힐 계획이다.

백양희 라엘 공동대표는 “노드스트롬 팝업스토어 오픈은 라엘이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데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